핵심가치
(주)바틀는 언제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이뤄내고,
더불어 고객 서비스의 실질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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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경영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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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참여 확대 - 지속 가능한 서비스 구축
- 고객 커뮤니케이션 &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공간 창출을 통한 고객 이익 극대화
-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와
-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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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접점 별 서비스 표준화 & 매뉴얼화하여
양질 서비스 제공 - 고객 NEEDS 파악하여 마케팅 및
상품기획 적극반영 - CSR 관리 접수 별도 시스템 도입
- 고객만족도 핵심지표 관리 강화
- 각 접점 별 서비스 표준화 & 매뉴얼화하여
- 가치 증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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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고객 서비스 관점을 중시하여 판단, 평가
-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 최고의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