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ottle
CEO인사말 연혁 조직도 CI/BI 핵심가치 오시는길
business
주요사업 핵심경쟁력 운영사이트 주요서비스
Partnership
제휴/거래처 안내 제휴 제안
Recruit
채용공고 인재상 복리후생
핵심가치

(주)바틀는 언제나 고객만족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이뤄내고,
더불어 고객 서비스의 실질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경영중심
  •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참여 확대
  • 지속 가능한 서비스 구축
  • 고객 커뮤니케이션 &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공간 창출을 통한 고객 이익 극대화
고객만족
  • 각 접점 별 서비스 표준화 & 매뉴얼화하여
    양질 서비스 제공
  • 고객 NEEDS 파악하여 마케팅 및
    상품기획 적극반영
  • CSR 관리 접수 별도 시스템 도입
  • 고객만족도 핵심지표 관리 강화
가치 증대 서비스
  • 최종 고객 서비스 관점을 중시하여 판단, 평가
  •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 최고의 서비스 제공
상단으로 가기

(주)바틀     대표 : 김신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현대가산퍼블릭 A동 1707호
고객센터 : 1644-9111     개인정보관리자 : 이주영
COPYRIGHT © (주)바틀 ALL RIGHTS RESERVED.